행복은 사회를 만드는 밑거름 사회공헌활동

사회공헌 성금기부

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.
사랑의열매는 기업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을 제안하며, 기업이 경제적 가치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이룰 수 있도록 함께 하고 있습니다.
사랑의열매만의 최적화된 기부 시스템을 통해 나눔으로 하나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듦과 동시에 기업 사회공헌의 지속가능성을 실현합니다.

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있는 사진
기업사회공헌 참여기업
  • SAMSUNG
  • HYUNDAI MOTOR GROUP
  • SK
  • LG
  • POSCO
  • KB금융그룹
  • 신한금융그룹
  • LOTTE
  • GS
  • Hanwha
  • CJ
  • 하나금융그룹
  • 우리금융그룹
  • TIKTOK
  • AMOREPACIFIC
  • EBS
직접기부 방법
  • 신한금융 희망사회 프로젝트 기부 사진
  • 직접 기부 이미지

   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직접 기부 (계좌 입금, 방문기부)

  • 방송사 및 신문사 성금접수 기부 이미지

    방송사 및 신문사 성금접수에 기부

  • 기부 방송 출연 및 참여 이미지

    기부 방송 출연 및 참여

    *사랑의열매는 방송사들과 함께 연말이웃 돕기 생방송을 비롯한 특별방송 등을 통하여 이웃을 위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
  • TV 및 라디오 기부채널 기부 이미지

    TV 및 라디오 기부채널에 기부

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, 사랑의열매
  • 92%

    사회공헌활동 참여기업에 호감을 느낀다

    92%가 사회공헌활동
    참여기업에 호감느끼는 것으로

    - 전국경제인연합회 조사 - 기업기부의식 조사
  • 75%

   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것

    가격과 질이 같다면 75%의 소비자들은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 브랜드로 바꿀 것

    - 미국의 한 컨설팅회사 Cone Roper Benchma가 조사
  • 50%

    사회공헌 기업의 직원이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이직율은 절반에 불과

    사회공헌에 활발한 기업의 직원이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50%나 더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며 사회공헌활동에 무관심한 기업의 직원들은 그렇지 않은 기업의 직원보다 이직률이 두배

    - Shareholder Power 조사
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, 사랑의열매

기업 사회공헌활동의 믿음직한 파트너 이미지

이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단순한 자선적 기부를 넘어서 전략적인 지역사회투자로 바뀌고 있습니다. 사랑의열매는 이 변화의 중심에서 기업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기업의 이미지와 욕구에 부합하는 사회공헌사업 제안
  • 배분사업에 대한 철저하고 투명한 관리
  • 기업의 기부로 변화되는 긍정적 성과와 결과 보고